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도수치료

풍부한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정확한 진단과 최선의 치료를 펼치겠습니다.

    도수치료 클리닉    도수치료

도수치료

수술이나 약물 없이 손으로 직접 관절을 자극하여 긴장된 근육을 찾아 풀어주고 환자의 틀어진 관절을 정렬해줍니다.

잘못된 움직임, 습관, 자세 등의 문제들의 축적되어 통증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약물, 수술 등의 치료방법으로 즉각적인 효과를 볼 수 있지만, 일상생활에서 잘못된 습관이 계속된다면 다시 유발하게 될 것입니다. 도수치료를 통해 그동안 축적된 문제점들을 해결하여 재발 확류를 감소시키는 근본적인 치료가 필요합니다.

문정이누리 1:3 맞춤도수치료

문정이누리 정형외과는 정형외과 전문의, 도수치료사, 물리치료사가 연계하여 환자 1명에 대한 치료계획을 설계합니다. 보다 효과적이고 체계적인 치료를 제공해드리겠습니다.

도수치료 종류
통증도수치료
뭉친 근육과 연부조직을 손으로 풀고 스트레칭시킴으로써 림프와 혈액이 원활하게 순환하도록 돕습니다. 통증을 경감시키는 도수치료입니다.
관절도수치료
관절 주위의 근육과 인대를 교정하여 관절기능을 정상화시키는데에 목적을 둔 도수치료입니다.
교정도수치료
어긋나거나 삐뚤어진 척추와 관절을 올바르게 교정함으로써 자세와 체형을 바로잡는 도수치료입니다.
도수근막이완치료
근막의 불균형을 일이키는 원인을 찾아 긴장된 부위를 이완시키고 약화된 부위는 재배치하여 근골격계를 바로잡는 치료방법입니다.
도수치료 특징
전신의 기능적 움직임 평가
전신의 기능적 움직임 평가를 통해 문제가 있는 신체 부위를 찾아줍니다.
손을 이용한 치료
평가를 통해 찾아낸 근육과 관절의 문제를 도수치료사의 손을 이용해 치료합니다.
자세교정과 기능적 운동
다양한 자세 교정과 기능적 운동을 시행해서 치료 효과를 유지시켜주고 재발을 예방합니다.
문정이누리 도수치료 클리닉

- -
정보수집 동의 [보기]
전송하기